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AL REVIEW

REAL REVIEW

HYAAH, 어떤 경험을 하셨는지 들려주세요! 당신의 리얼후기를 기다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지ㄹㅅ피부염에게 단비같은 존재입니다!
작성자 yos****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

모든 기초를 히야제품으로 바꾸고 나서 지ㄹㅅ 피부염이 나아지는 중입니다!



물론 히야 제품만으로는 지ㄹㅅ 피부염이 모두다 나은건 아니지만(저에게 맞는 처방 및 히야제품으로 진짜 많이 좋아졌어요!)



히야 제품으로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가렵지 않은 것만으로 너무나 큰 위로가 됩니다.



대표님과 상담 통해서 히야 제품은 호호바오일+미스트만 쓰고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너무너무너무 두 제품이 저랑 잘맞고 좋아서 세범밸런싱크림이 사보고 싶었는데, 세일하게 돼서 사용해보게 됐습니다.



(호호바오일은 진짜 백번사세요. 이걸로 저는 몸도 난리났었는데, 호호바오일+바디로션으로 거의 다 고쳤다고 확신합니다. 얼굴도 너무 잘맞아요!)



크림에 대해서 많은 리뷰들도 읽어보고 대표님과 전에 했던 상담 내용도 다시 읽어봤습니다.



제품력은 역시 히야 제품답게 너무 좋더라구요.



너무 가볍지도 않고,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고 정말 설명을 적어주신대로 오미-크림 바르거나 약간 건조한날에는 오미오-크림 바르니까 속건조는 거의 잡혔어요.



제가 지ㄹㅅ 피부염이 진짜 심하고, 이 지ㄹㅅ 피부염이 진짜 너무 건조해서 생겼던거였거든요. 



속건조가 잡히니까 더이상 확실히 얼굴이 덜 간지럽지도 않고, 피부가 그래도 잘 버텨주더라구요.



역시 히야제품은 저한테 큰 위로가 되어주는 제품이에요 ㅠㅠ!



 



하지만... 제가 제일 추천하는 이유는 상담에서도 추천해주신 루틴이 있는데 이거 제발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앞에 주저리 썼습니당..



제가 진짜 지ㄹㅅ피부염이 심하게 올라오는날은 바람만 불어도 진짜 얼굴이 빨개지고 너무 아픈날이 있거든요. 피부염이 더 심하게 올라오고..



그때 제품 사용한지 딱 사용한지 3일차 됐는데, 피부가 너무 아파서 대표님과 상담 내용을 보는데



씻고나서 새범밸런싱크림 도포 후, 아비브 어성초마스크 투명팩에 든걸로 팩을 해주면 진정에 도움이될거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나가서 바로 팩 사서 자기전에 새범밸런싱크림 + 어성초마스크팩 하고 잤습니다. (이때 너무 아프고 짜증나서 울었어욥..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해봤어요.. 사실 가라앉을 기대를 안했어요..ㅠㅋ)



다음날 진짜 너무 진정이 된거에요. 일어나자마자 제가 놀랄정도로, 엄마가 놀랄정도로요.



이렇게 아프면 제가 3일정도 얼굴이 계속 후끈거리는데 그 후끈거림이 다 사라졌어요. 그것만으로도 너무 좋은거에요.



그리고 얼굴이 부들부들했어요.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지금도 딱 아프려는 시점에 사용해주면 놀랍도록 진정효과가 있어요!



정말 이방법한번 사용해보세요ㅠㅠ!!!!!!!!!!!!!!



 



그렇게 하루 잡히고 나고, 저에게 맞는 피부과 처방받고 히야 제품 쓰면서 지ㄹㅅ피부염을 이겨내고 있는중입니다.



피부과 원장님도 오일+바디로션 이런조합은 진짜 좋은 방법이니 계속 사용하라고 병원오기전부터 잘하고는 있었다고 칭찬도 해주셨어용..



오미(오)-크림은 진짜 신의 루틴이에요. 속건조안잡히고 건조하신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평생 피부염을 앓아본적도 여드름도 심해본적도 없는 피부였는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히야제품을 사용하고 제 피부장벽이 나아가는 느낌을 받을때마다 화장품으로 위로도 받고있습니다.



이제는 많이 좋아졌고, 가렵지도 않아요.



전 너무 이것만으로 감사해요 ㅠㅠ 항상 좋은 제품 만들어주세요..! 진짜 히야 항상 충성충성..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57 세범 밸런싱 크림 만족 네이버**** 2024-04-06 8
8675 세범 밸런싱 크림 히야 알고나서는 계속 피부 왜케 좋냐구 난리네여 파일첨부 네이버**** 2024-02-19 51
8419 세범 밸런싱 크림 좋네요 bor**** 2023-09-02 47
8367 세범 밸런싱 크림 만족 네이버**** 2023-08-03 50
8352 세범 밸런싱 크림 로션이랑 섞어 바르니 속건조가 싹 잡히네요!! 더운 여름철 낮에 단독으로 발라도 괜찮고 에어컨 바람에 건... 파일첨부 네이버**** 2023-07-20 55



로고

    CUSTOMER CENTER

  • 070.8019.1474

    OPEN: AM 10:00 - PM 05:00

    OFF: SAT,SUN,HOLIDAY

    기업 : 244-095986-04-026

    (주)온리니